본문 바로가기

홍준표 NEWS

자유한국당 당대표 선거(7/2) 현장투표(터치스크린) 안내

 

 

자유한국당 당원 동지여러분,

홍준표가 당과 나라를 구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보수우파정당의 본령인 자유한국당이 위기에 처했습니다. 국민들에게 반성하는 자세, 변화하려는 노력, 개혁의 고통과 희생을 감내하는 그 어떤 모습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자유한국당은 혁신하고 쇄신해야 합니다. 점진적인 변화로는 돌아선 민심을 다시 담을 수가 없습니다. 강단과 결기를 갖춘 당대표가 비상하고 혁신적으로 개혁해야 합니다.

 

홍준표는 개혁의 경험이 있습니다. 당이 위기에 처한 2005년 혁신위원장을 맡아 당헌과 당규를 뿌리부터 뜯어고치고, 3개 분야에서 14대 혁신아젠다를 설정해 강력하게 추진, 정권재창출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홍준표가 당대표가 되면 이런 경험을 토대로 단칼에 환부를 도려내는 과감한 개혁을 단행할 것입니다. 외부전문가들로 구성된 혁신위원회를 구성, 올해 말까지 당을 개혁하고 내년 1월에는 지방선거 공천을 완료해 승리의 교두보를 마련할 것입니다.

 

또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는 정당, 정의와 형평 등 인류보편의 가치를 실현하는 정당,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슬림화된 정당, 내부적으로 단합하고 외부의 적들과는 투쟁하는 야성과 지성을 겸비한 정당, 부패와 기득권을 일소한 정당, 국민의 권익과 국가의 미래를 우선하는 정당으로 탈바꿈 시킬 것입니다.

 

당원동지 여러분, 당을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구할 홍준표를 선택해주십시오. 당의 혁신과 재건에 앞장설 것입니다. 자유한국당을 바로 세우고 대한민국 보수우파를 재건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자유한국당의 마지막 희망홍준표

 

 


 

7월 2일(일) 자유한국당의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현장투표와 여론조사가 진행됩니다.

당원 현장투표 70% + 국민 전화여론조사 30%  합산되어 최종 결과가 발표되오니 당원 및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당대회 투표장소 찾기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