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준표 NEWS

홍준표 당대표, 내년 승풍파랑의 기세로 자유한국당 새로워진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12282017년 마지막 최고위원 회의를 통해 올해는 고통과 질곡의 한 해를 보냈지만 내년은 신보수주의를 기조로 새롭게 태어날 것이다. 또한 승풍파랑의 기세로 새로운 자유한국당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홍준표 대표는 회의 중간, “무응답층을 상대로 한 성향분석을 한 것인데 무응답층을 상대로 한 성향분석에는 우리 보수우파 지지성향이 두 배가 넘는다, 진보좌파 지지성향보다 두 배가 넘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태 여론조사에 대해서 저는 관제여론조사는 여론조사기관도 있고 바르게 여론조사를 하는 여론조사기관도 있다고 했다. 그런데 무응답층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성향분석 없이는 국민여론을 정확히 알기 어렵다는 그런 이야기하고 생각도 했었는데 오늘 여론조사기관의 분석을 보면 무응답층에서는 보수우파 진영을 지지하는 층이 진보좌파를 지지하는 층보다 두 배 이상 많다고 재차 강조했다 

 

 

홍 대표는 우리가 할 일이 그것이다. 당을 새롭게 하고 우리가 보수우파의 혁신으로 새로운 자유한국당이 될 때 말하지 않는 다수의 국민들은 우리 편이 될 것이다. 새해에는 확신을 갖고 그분들의 마음을 잡는데 주력을 하도록 하겠다며 자유한국당이 새로워질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